1. 인터넷 강의 지원(통계)
1) 신청기간: 2022월 12월 14일(수)~12월 21일(수) 18시
2) 신청방법: 방학 동안 수강을 희망하는 강의 리스트를 학과 이메일(stat@ssu.ac.kr)로 제출
3) 신청 시 메일 내용:
제목: 인터넷 강의 신청합니다_학번_이름
내용: 학번/본인이름/연락처
강의명/강사명/학원명/가격
2. 인터넷 강의 지원(보험계리)
1) 신청기간: 2022월 12월 14일(수)~12월 21일(수) 18시
2) 신청방법: 방학 동안 수강을 희망하는 강의 리스트를 1)학과 이메일(stat@ssu.ac.kr), 2)계리사준비담당 이메일(tlqrhdjh07@naver.com)로 제출
※ 2개 이메일 주소 모두에 신청 바랍니다. 1곳에만 신청할 시 누락될 수 있음
3) 신청 시 메일 내용:
제목: 인터넷 강의 신청합니다_학번_이름
내용: 학번/본인이름/연락처
강의명/강사명/학원명/가격/ 같이 듣길 희망하는 사람이름(있는 경우만)
*자세한 안내사항은 학과 홈페이지 자격시험 취득 및 인터넷 강의 지원에 관한 내규(아래 링크) 확인
https://stat.ssu.ac.kr/notice_view.html?category=1&idx=464
|